성공적인 제휴사 마케팅 계획을 위한 팁

2020. 7. 20. 11:44카테고리 없음


성공적인 제휴사 마케팅 계획을 위한 팁



당신은 사용되었던 이전의 기법을 바꾸고, 특히 같은 틈새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에는 새로운 광고 방법을 찾아야 한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다룰 때 항상 고수하고 싶은 몇 가지 핵심 지침이 있을 것이다.




이는 남용에 취약한 과정으로, 당신과 함께 일하는 계열사들은 이를 피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에게 짜증을 유발할 수 있다.


바이러스를 퍼뜨리거나 고객 추적 체인을 무너뜨릴 수도 있다.




소속 관계를 공개하십시오.


항상 정직하고 진실하게 행동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방문자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당신의 사이트의 논리적인 확장으로 본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휴사로부터 무언가를 구입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제휴사 파트너의 새로운 작업을 위해 끊임없이 이메일을 확인해야 하는 것은 시간 낭비다.


시간을 절약하고 생산성을 높이려면 이러한 전자 메일에서 요점을 추출하여 메모장 또는 Word 문서에 붙여 넣으십시오.


문서를 참조하여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슈퍼" 계열사가 되려고 하는 것은 많은 제휴 프로그램 멤버들에게 실수일 수 있다.


그들은 소속감을 너무 약화시켰다.


기억하라, 당신은 결코 진정으로 당신의 결과를 극대화할 수 없다.


천천히 그리고 조심스럽게 일하면서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아라.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온라인 비즈니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하십시오.


제휴사는 다른 어떤 기술보다도 방문자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모을 수 있다.


당신이 선택하려고 생각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몇 가지 속성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속성에는 방문자를 전달할 때 얼마나 많은 돈을 받을 것 같은지, 그리고 프로그램이 실제로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등이 포함된다.




제휴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목표 고객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갖춰야 한다.


잠재 구매자의 요구와 선호도를 파악하기 위해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것을 찾아야 한다.


독자들의 관심사는 무엇인가?



웹 사이트에서 손으로 쓴 노트나 광고를 스캔하여 방문자와 더 깊은 수준으로 연결하십시오.


구매자들은 실제 사람이 상품 뒤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개인적인 손길은 당신이 받는 판매 주문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글이 수준 이하라고 느끼지 않는다면 자유롭게 프리랜서를 고용하라.




사람들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도록 격려하는 뉴스레터를 꼭 쓰세요.


사람들은 여전히 이메일을 받는 것을 좋아하고 만약 당신이 성공적인 제휴 마케터가 되려면,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청중들과 관계를 맺어야 할 하나의 연결고리다.


이제 정말로 사람들을 끌어들여 당신의 이메일을 읽게 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로 많은 백링크를 얻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그 링크가 방문자들을 기만적인 내용으로 이끌지 않도록 하라.


고객들은 사이트에 갈 때마다 클릭했던 제품들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당신은 이것이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것은 기만적으로 보일지도 모른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솔직하고 정직해지도록 노력하라.


충실한 청중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정직하라.


독자들에게 솔직하지 못하면 링크를 건너뛰고 곧바로 판매자 사이트로 향할 가능성이 높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 잘 작동하도록 하려면 컨텐츠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협력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구현하고 있는 변경 사항에 대해 최신 정보를 유지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분야는 새로운 툴의 도입으로 끊임없이 개선되고 있다.


이것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광고가 당신의 시청자들을 더욱 사로잡도록 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은 그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것이다.


제품의 장점을 판단하기 위해서는 리뷰와 제품에 대한 다른 기사를 읽어야 한다.


온라인 포럼에서 제품의 장점을 논의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으로 제품을 논의할 때마다 관심 있는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크아웃할 수 있도록 제휴 파트너에 연결하십시오.




그들은 효과적으로 고객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방법을 이용한다.


네가 하는 일은 네가 있는 자리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거야.


일단 그렇게 하면 성공은 뒤따라야 한다.